Quantcast

‘열혈사제’ →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드디어 예능 등판…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남길(나이 40세)이 tvN 새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남길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시베리아 선발대'(연출 이찬현)에 출연한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로, 김남길과 함께 배우 이선균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이 출연한다.

특히 김남길은 평소 친한 선후배 관계였던 배우 이선균의 추천으로 단번에 ‘선발대’가 되기로 결정했다. 이에 그 또한 드라마 ‘열혈사제’로 인연을 맺은 배우 고규필에게 동행을 제안했던 바. 열차 속 이들의 현실 케미는 믿고 봐도 될 터.

김남길 / tvN '시베리아 선발대' 예고 캡처
김남길 / tvN '시베리아 선발대' 예고 캡처

이 가운데 ‘시베리아 선발대’가 기대되는 이유는 단연 김남길이다. 그는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누구보다 가슴 따뜻하고 주먹은 뜨거운 신부 ‘김해일’ 역을 맡아 속 시원한 정의구현을 통해 안방극장에 힐링을 안겨주며 2019년 상반기를 달렸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강렬하고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그가 처음으로 본격 예능에 출연하며 펼칠 예측불허 활약, 그리고 이를 통해 보여줄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선발대 5인방은 열차 안에서 본능에 충실한 일상을 보냈다"며 "촬영을 의식하지 않은 채 그들만의 진짜 여행에 몰입했다. 배우가 아닌 인간적이면서도 솔직한 모습, 상상 이상의 브로맨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이에 방송을 하루 앞두고 온라인에는 “잘생김남길, 열차 안에 그냥 가만히 있어도 얼굴이 열일 했을 듯!”, “티저영상부터 이미 김남길 치임 모먼트 백만개다”, “여행꿀팁도 기대할게요! 시베리아 후발대 예약”, “2019 일년 내내 김남길로 꽉 채운다!”, “김남길 상복 터진 2019년, 예능상도 가즈아!”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다.  

한편 김남길이 출연하는 tvN ‘시베리아 선발대’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