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수상한장모' 손우혁, 결정적 증거 공개할까?..김혜선, 신다은 기억 찾기 막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수상한장모' 손우혁이 김혜선이 남긴 결정적인 증거를 보여주기로 결심한 가운데 박진우도 힘을 더했다. 앞으로 두 사람은 김혜선의 모든 악행을 파헤칠 수 있을까. 또한 흑장미의 정체를 밝혀 낼 수 있을지 극의 전개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25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선 안만수(손우혁 분)가 몽타주 속 남자를 알아보기로 나서면서 긴장감을 자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만수는 왕수진(김혜선 분)이 저지른 악행을 다 드러내려고 결심했다. 이어 안만수는 결정적인 증거들을 보며 "엄한 사람 손에 들어가는 것보다 나을것이다"며 비서에게 전화를 걸어 "우리도 이제 제대로 몽타주 속 남자를 찾아야겠죠? 이번에는 확실하게 찾아보자"며 명령했다. 안만수가 걱정하는 제니 한은 오은석(박진우 분)의 죽은 아버지의 사진을 복구하는데 힘썼다. 자신이 직접 그림으로 그려 찢어진 사진을 대체해준 것. 이어 제니 한은 "이정도면 완벽해"라며 좋아했다. 박경수(유일한 분)의 죽음 이후로 정신이 없었던 오은석은 왕수진에게 한 소리를 들었다. 왕수진은 "자네는 괜히 쓸데 없는 짓 벌인 사람 돕는거냐"며 비아냥 거렸고, 오은석은 "이번 일로 확실해진게 생겼다. 흑장미를 찾을 것이다. 누군가의 비호를 받으면서 사는게 분명해졌다"며 단호하게 답했다.

SBS '수상한 장모' 캡처
SBS '수상한 장모' 캡처

오은석은 제니 한이 그려준 초상화를 보며 기뻐했고, "어린시절 아버지 모습이 더 잘 보인다"며 고맙게 생각했다. 또한 오은석은 제니 한을 위해 자신이 알아본 의료진과 만나기로 했고, 제니 한은 "보호자와 함께 오라고 하더라. 같이 가면 좋겠다"며 본격적으로 잃어버린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찾기로 했다. 같은 시각 이동주(김정현 분)는 힘든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최송아(안연홍 분)를 찾았다. 이어 최송아는 "다림질을 하고 있으면 동주 씨 생각만 하게 된다"며 그를 위로했다. 이동주는 "이렇게 얼굴을 보니까 마음이 놓인다"며 박경수의 사건으로 힘들었던 마음을 그대로 토로했다. 

오애리(양정아 분)는 진애영(수빈 분)을 집에 들였으나 탐탁치 않았다. 그 속을 아는지 모르는지 진애영은 제 집인냥 김영만(황명환 분)의 집을 누비고 다녔다. 김영만이 임신 사실을 밝히자마자 들어서게 된 것. 이 모습을 본 김은지(한소현 분)는 "지금 내려가면 안될거 같다. 엄마가 그쪽 보면 많이 싫어할거 같다"며 주의를 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애영은 오애리에게 녹즙을 갈아주겠다고 나섰다. 가사 도우미 또한 그를 말렸지만 진애영은 "어차피 한소리 듣는거 똑같다"며 뻔뻔하게 나가기로 했다. 아침부터 부엌에서 진애영을 마주한 오애리는 진애영이 불편했고, "또 너니?"라고 따지기 시작했다. 오애리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진애영은 "어머님 피부도 안좋으신데 녹즙은 내가 잘 안다. 직접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진애영은 오다진(고인범 분)에게 호소했다. 진애영은 "애기를 위해서라도 오늘까지만 아침 식사 자리엔 나타나지 않겠다"며 "하루라도 빨리 오애리 마음에 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김영만은 진애영을 대신해 녹즙을 가져다주며 오애리를 달랬다. 김영만의 행동이 불편한 오애리. 심지어 오다진도 나서며 오애리에게 "이제는 진애영을 받아줘라. 나는 괜찮은거 같다"며 부추기자 골칫거리로 들어선 진애영이 얄미워보일 수 밖에 없었다. 

이후 오다진은 오은석(박진우 분)을 찾아왔다. 바로 흑장미 사건을 파헤치지 말라고 오은석에게 말하기 위해서 였던 것. 하지만 오은석은 "그럴 수 없다. 흑장미는 분명 아주 큰 힘을 쥐고 있는 사람과 함께 있다"며 확신했고, 오다진은 "그건 맞는거 같다. 그래서 이제는 공권력을 이용하고자 한다"며 경찰 청장과 만남을 갖기로 했다. 이에 오은석도 관심을 보였고, 경찰 청장과 만남을 갖는 자리가 마련됐다. 

방송 말미 왕수진은 제니 한이 찾아갔던 정신과 의사를 만나러갔다. 이어 왕수진은 "우리 딸이 무슨 일로 여기를 찾아왔냐"며 물었고, 의사는 "따님이 특이한 고민을 하고 있더라"며 과거 기억을 되찾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전했다. 이에 왕수진은 "소매치기니 뭐니 하지 않았냐. 사실 그건 다 거짓된 기억이다. 어린시절 미국에서 나쁜 무리들이랑 어울려서 다니다가 그렇게 된거다. 나중에는 그 애들이 찾아와서 괴롭혔다. 그러니 다음에도 찾아오면 잘 달래줘라. 그리고 내가 찾아왔다는 말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하지만 의사는 소매치기를 한다는 것은 반복된 학습으로 생긴 현상이라고 생각했고, 제니 한이 앞서 "우리 엄마는 상담을 원하지 않는다. 아마 엄청 싫어할거다"라고 말한걸 떠올리며 수상하게 여겼다. 오은석은 드디어 경찰 청장과 만났다. 심지어 경찰 청장은 차기 후보자와 함께 찾아왔던 것. 이에 오은석은 인사를 건넸고, 익숙해보이는 얼굴과 마주하면서 방송이 종료됐다. 

SBS
SBS

한편 '수상한 장모'는 총 120부작으로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오은석(박진우 분)과 제니 한(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오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왕수진(김혜선 분)간의 갈등과 비밀을 그린다. '수상한 장모'의 인물 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배우 김혜선이 수상한 장모 '왕수진' 역으로, 55세 과거 흑장미로 불린 소매치기 잡범 출신인 왕수진은 도주 중 길을 잃고 울던 어린 제니를 발견하고 그를 통해 도주에 성공한 뒤 제니를 입양해 미혼모로 신분을 위장한다. 이후 제니가 타고난 옷 만드는 재능으로 엄청난 돈을 벌어들이자 수진은 중년 사업가로 변신한다.

배우 신다은이 연기하는 ‘제니 한’은 29세로 베일에 싸인 디자이너로, 제이(J) 그룹과 제휴하기 위해 한국으로 귀국하다 오은석과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배우 박진우가 제니 한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오은석’ 역으로 33세 유학파 컨설팅 전문가로 제이 그룹 친손자다. 또한 배우 손우혁이 34세 ‘안만수’ 역으로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왕수진의 애정을 받는 예비 사위다. 또한 배우 안연홍이 제니 한의 친언니 ‘최송아’로, 배우 양정아가 오은석의 고모 ‘오애리’ 역으로 출연, 최송아와 대립각에 서며 극에 전개에 힘을 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