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댄싱9’ 레드윙즈 신규상, “우상상금은 부모님 젠셋집에 사용” 9문 9답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Mnet ‘댄싱 9’ 시즌 2가 대망의 공개방송 무대에 설 18명의 댄서들을 확정짓자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종 9멤버에 든 댄서들의 ‘댄싱 9’ 지원 동기와 댄서로서의 목표,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 합숙생활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치 있는 입담과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레드윙즈 신규상은 팀내 비보이가 혼자여서 ‘상대팀에서 가장 견제하는 댄서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갬블러 크루 멤버들. (블루아이에는 비보이가 두명이라 제가 밀려 보이면 안되어서 견제가 돼요)”라며 말했다.
 
다음은 Mnet ‘댄싱 9’ 시즌 2 레드윙즈 맴버 신규상과의 9문 9답 인터뷰 전문이다.
 
Mnet ‘댄싱 9’ 시즌 2 ‘레드윙즈 신규상’ / CJ E&M
Mnet ‘댄싱 9’ 시즌 2 ‘레드윙즈 신규상’ / CJ E&M

Q1. 댄싱 9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최종 나인멤버가 된 지금 지원 당시의 목표를 이룬 듯한 느낌인가요?
A. 지원당시의 목표는 충분히 이루었죠! ‘드래프트에 올라갈 수 있을까?’ 계속 이렇게 생각했거든요.
 
Q2. 지금까지의 선발 과정을 돌아보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최종선발전 무대. 연습 자체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트리트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 기억에 남아요.
 
Q3. 방송에서 춤추는 내 모습을 보니 기분이 어땠나요? 지금 '댄싱 9'의 인기가 뜨거운데 실감하고 있나요?
A. 제 모습을 보니 어색하기도 하고 창피하기도 하고… 기분은 좋았습니다. 아직 알아보고 하시는 분은 없어서 인기를 실감은 못했습니다.
 
Q4. 합숙 생활 동안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A. (김)경일이의 빨래에 대한 집착! 다른 멤버가 빨아서 널어놓아도 맘에 안 든다며 다시 빨아서 널어요.
 
Q5. 팀이 우승한다면 상금은 어디에 쓰고 싶은가요?
A. 부모님 전세집에 쓰고 싶습니다.
 
Q6. 팀이 우승한다면 갈라쇼 무대를 주도적으로 꾸미게 됩니다. 어떤 무대를 꾸미고 싶나요?
A. 갬블러 크루 멤버들이 댄싱 9에 4명이나 나왔네요. (시즌 1 홍성식, 시즌 2 신규상 김기수 박인수) 그 사람들이 모여서 무대를 꾸미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Q7. 시즌 MVP는 단 한 사람만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가장 강력한 MVP 후보와 그 이유는? (본인포함)
A. 최수진. 레드윙즈가 우승할 거고 수진이는 잘하니까.
 
Q8. 상대팀에서 가장 견제하는 댄서는 누구인가요? 그 이유는?
A. 갬블러 크루 멤버들. (블루아이에는 비보이가 두명이라 제가 밀려 보이면 안되어서 견제가 돼요)
 
Q9. 댄서로서의 궁극적인 목표, 꿈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A. 많은 어린아이들이 춤을 췄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평생 춤출 수 있는 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레드윙즈와 블루아이는 오는 8월 1일 (금) 밤 11시에 방송될 공개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총 세 차례의 공개방송 무대에서 운명의 승부를 벌인다. 특히 시즌 2는 방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공개방송1, 2차전을 사전 녹화로 진행하며, 마지막 생방송을 통해 대망의 시즌 2 우승팀을 결정할 예정이다. 공개방송 무대에서는 ‘댄싱 9’ 시즌 2를 대표하는 18명의 춤꾼이 각자의 개성을 발휘하는 동시에 하나의 팀으로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색깔 있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우승 팀 댄서들에게 주어질 가장 큰 선물인 갈라쇼의 주인은 누가 될지, 시즌 2 최고의 댄서에게 수여되는 MVP의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