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나는 몸신이다’ 기성 앤더슨 몸신 ‘화제’…‘청소운동’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4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젊은 사람도 결코 안심할 수 없는 ‘나잇살’에 대해 알아봤다. 최근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나잇살’ 문제가 나타나고 있다. 이날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김정연 산부인과 전문의는 “나잇살은 성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찌는 살이다. 갱년기 때 여성들은 여성호르몬이 부족해서, 남성들은 남성호르몬이 부족해서 찌는 살이 나잇살인데 최근에는 젊은 사람도 조기폐경 등의 호르몬 불균형 문제로 나잇살이 찌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이어 “이렇게 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쌓인 지방이 내장지방에 집중된다. 내장지방은 체내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은 물론 동맥경화를 유발하고 면역력을 악화시켜 각종 질병 발병률을 높이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신기루는 성호르몬 검사에서 성호르몬 불균형으로 나잇살이 찌고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어 몸신의 나잇살 타파 솔루션인 ‘청소 운동’을 시연하며 열정적으로 임했다. 운동 전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아 10초도 뛰지 못한다”라고 우려했던 것과 달리 나잇살 타파 운동을 끝까지 따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성 앤더슨이 몸신으로 출연했다. 기성 앤더슨은 이태원 울버린이라 불리는 SNS 스타다. 기성 앤더슨은 나잇살을 타파할 수 있는 청소 운동법을 소개했다. 출연진들은 나잇살을 없애기 위해 모두 집중하며 열심히 따라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