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파당' 김민재, 공승연 걱정하는 마음 들켜..서지훈 "개똥아 기다려라"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꽃파당' 김민재가 공승연을 걱정하는 마음을 자신도 모르게 들키고 말았다.

24일 방송된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마훈(김민재 분)이 개똥(공승연 분)에게 마음을 들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훈은 개똥이가 이상한 패거리에게 협박을 당하는 줄 알고 자신도 모르게 "서방이다"라고 소리쳤다. 이어 "뭐하시오 부인. 집에 갑시다"라고 했고, 개똥은 웃으며 "매파님이 구해줄 건 내가 아니라 이 분들이다"라고 소개했다. 마훈은 자신이 상황을 착각했다는 사실에 부끄러워졌고, 개똥과 함께 나왔다. 이윽고 개똥이는 "이수(서지훈 분)는 어디론가 사라졌고, 나를 찾으러 온다 했던 오라버니도 오지 않았다"며 울먹였다. 이에 마훈은 "그러니까 어디 가지말고 여기 있어라"며 개똥이를 걱정했다. 그가 걱정한다는 사실을 눈치챈 개똥이는 "아무리 봐도 나를 걱정한거 아니냐"며 은근히 물었고, 마훈은 부끄러워 얼굴을 돌리며 "눈을 깜빡인다는 건 마음을 들켰다는 건데.."라며 애써 감정을 감추려고 했다. 

김민재 /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캡처
김민재 /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캡처

개똥이가 걱정하는 이수는 마봉덕(강호산 분)에게 자신의 속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억지로 궁녀들과 어울려 놀았다. 이에 마봉덕은 "전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된다"며 걱정하는 척 했고, 이수는 "앞으로 나는 이렇게 편히 살까 한다. 나랏일은 자네가 맡아주게나"라며 멍청한 연기를 펼쳤다. 앞서 이수는 문석(이윤건 분)으로부터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지킬 수 없다. 그러니 들키지 않게 속을 보이지 마십시오"라는 충고를 듣고 그대로 새겨들은 것. 이어 이수는 "개똥아 기다려"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음날 개똥이가 꽃파당에 3개월 동안 숙식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된 고영수(박지훈 분)는 불만을 늘어놓았다. 이어 개똥이는 이형규(지일주 분)의 혼담을 두고 해결을 하라는 마훈의 지시를 받았다. 이어 고영수에게 마훈은 "만약에 개똥이가 혼담을 해결해온다면 군말 하지 말거라"고 제안했고, 고영수는 "그렇다면 실패하면 너도 쫓겨날것을 각오해라"고 전했다. 곧바로 개똥이는 이 선비를 찾아갔고, 도준(변우석 분)는 이형규의 여인의 정보를 찾아나섰다. 

한편,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로, 배우 김민재와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