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핑클 옥주현, ‘캠핑클럽’ 금단현상 달래줄 ‘NOW’ 무대…‘성형 의혹’ 불러일으키는 과거 사진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핑클 옥주현이 ‘캠핑클럽’의 팬미팅 방송 후 ‘NOW’ 무대를 재현한 과거 영상을 게재했다.

24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캠핑클럽 금단현상 있으신 분들. 뒤늦게 팬이 된 분들. 이번 캠프에서 NOW를 못 봐서 아쉬운 분들께 지난 #옥콘 때 앙상블들과 선보인 나우를 충전해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옥주현은 핑클의 노래인 ‘NOW’를 새로 재현해내면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세월이 지남에도 변함없이 파워풀한 춤선과 여유로운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완벽한 슈트핏으로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몸매를 자랑했다.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 인스타그램
핑클 / 온라인 커뮤니티
핑클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네티즌들은 “콘서트 해주세요. 나우도”, “이걸 앞 3번째 자리 봤는데^^ 진짜 정장 진짜 이쁘셨던”, “너무 멋있어요!!! 너무 멋있어서 멋있단 말 밖에 안 나오는 나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40세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1998년 핑클 1집 앨범 ‘Blue Rain’을 통해 데뷔했다. 핑클의 메인보컬을 맡았던 그는 그룹 활동 이후 솔로로 활동하다 뮤지컬 배우로 전향했다. 2014년 뮤지컬 분야의 톱 여배우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며 대단한 저력을 과시했다.

옥주현은 기복 없이 뛰어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풍부한 성량과 안정적인 음역을 자랑하고 있다. 그가 출연한 뮤지컬 작품은 ‘시카고’, ‘엘리자벳’, ‘몬테크리스토’, ‘레베카’, ‘스위니 토드’ 등이 있다.

또한 그는 핑클로서 JTBC ‘캠핑클럽’에 출연해 14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드러내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의 특별한 캠핑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최근 그들이 안무하는 모습까지 담기며 콘서트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재 물오른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과거 사진이 화제에 올랐다. 그는 핑클 활동 당시 조금 살이 오른 모습을 보이며 성형 의혹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꾸준한 운동 등 관리로 완벽한 보디 라인을 자랑하고 있는 그는 건강미를 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