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뽕 따러 가세’ 하차 송가인, 과거 엄마와 콜라보 비빔국수 레시피 공개 눈길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24 2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에서 하차 소식을 알린 송가인이 과거 엄마와 콜라보를 이룬 비빔국수 레시피를 공개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7월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송가인은 엄마와 함께 비빔국수를 만들며 요리솜씨를 자랑했다.

그뿐만 아니라 엄마와  함께 만든 특제 비빔국수 레시피까지 공개했다. 해당 레시피는 고추장에 매실액기스 두 국자를 넣고 섞은 양념장에 손질한 오이와 열무를 넣는다. 거기에 소면을 넣고 깨, 참기름을 둘러 비비면 된다.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해당 비빔국수는 농사 작업 중인 송가인의 아빠에게 전달됐다. 이를 맛본 송가인의 아빠는 “내 딸이 해준 게 최고다”며 송가인의 요리를 극찬했다.

한편 금일(24일) 송가인은 TV조선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무명시절을 거쳐 ‘미스트롯’을 통해 실력을 뽐내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트로트가수 송가인은 이후 각종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출연마다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대세 중의 대세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송가인의 하차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이어지는 가운데,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데뷔 후 단독 리사이틀 ‘어게인(Again)’을 개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