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SNS서 팬들과 소통...'마음씨도 착한 세경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신세경 구스다운'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신세경의 근황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신세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

공개된 사진에는 팬들이 보내준 음료수를 들고 있는 신세경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숨막히게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는 신세경의 모습이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신세경 인스타그램
신세경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진짜 예쁘다", "언니 고생 많았어요!", "미모 실화인가요?", "너무 예뻐요 언니!"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MBC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세경은 지난 1998년 서태지의 5집 앨범 'Seo Tai Ji'의 포스터 모델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의 나이는 올해 30세이다.

이후 아역배우로 영화 '어린 신부'의 혜원, SBS '토지'의 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행보를 시작했다. 당시 신세경은 서희라는 캐릭터를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 방대한 분량의 소설 '토지'를 두 번이나 완독하는 프로의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1년 뒤 공포영화 '신데렐라'의 주연 '현수'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2009년 신세경은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 신세경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청순한 비주얼에 대비되는 볼륨감 있는 몸매로 '청순글래머'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후 신세경은 영화 '푸른 소금', '타짜: 신의 손', SBS '뿌리깊은 나무', '냄새를 보는 소녀', '육룡이 나르샤', MBC '남자가 사랑할 때' 등에 출연해 다양한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중의 찬사를 받았다. 

최근 신세경은 MBC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인공 구해령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총 40부 작의 이야기로 구성된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