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24일 뉴이스트(NU’EST) 팬미팅 ’L.O.Λ.E PAGE’ 선예매 실시…주의사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24 11: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뉴이스트(NU’EST)의 팬미팅 ’L.O.Λ.E PAGE’ 선예매 티켓팅이 실시된다. 

24일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뉴이스트 ‘L.O.Λ.E PAGE’ 팬미팅 선예매 티켓팅이 이날 저녁 8시에 진행된다.

이번 1차 선예매는 24일 오후 9시부터 11시 59분까지 실시된다. 회차당 1인 1매 구매가 가능하다. 2차 선예매는 27일 오후 8시에 실시되며 일반예매는 9월 20일 실시될 예정이다. 

팬클럽 선예매의 경우 1차, 2차 예매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선예매 기간별 예매 가능한 좌석은 상이하다. 팬클럽 1차 선예매는 뉴이스트(NU’EST) OFFICIAL FAN CLUB ‘L.O.Λ.E’ 2기 회원 분들에 한해 예매가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별다른 인증절차 없이 팬클럽 가입시 사용했던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예매가 가능하다. 

뉴이스트(NU’EST) 팬미팅 포스터

공연 당일 매표소 혼잡을 막기 위해 초기 예매분은 일괄배송 방식으로 운영되며 글로벌페이지에서 예매한 경우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예매자 신분증과 예매 내역서 확인 후 티켓을 수령하면 된다.

최근 뉴이스트는 팬미팅 ’L.O.Λ.E PAGE’ 개최를 알리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뉴이스트 멤버들이 5인 5색 매력 넘치는 구두장이로 변신, 일러스트와 어우러지며 동화 속에 있는 듯한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마저 훈훈하게 만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 ‘L.O.Λ.E PAGE’는 그림형제 동화 ‘구두장이 꼬마요정’을 모티브로 뉴이스트에게 최고의 옷을 입혀준 팬클럽 ‘L.O.Λ.E(러브)’들에게 선물로 준비한 팬미팅으로 팬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

뉴이스트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팬미팅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펼치게 된다. 또한 다음달 21일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