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값 모피코트·가죽옷 매장 위치는? “고품격 명품 겨울 외투!” 구로·영등포 2곳 소개 ‘생방송오늘아침-반값의속사정’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24 09: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서울 구로구 소재 반값 모피코트 매장과 영등포구 소재 가죽옷 매장 총 2곳을 소개해 화제다.

24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반값의 속사정’ 코너는 겨울 외투를 입어야 하는 시기를 앞두고 “고품격 명품 모피, 지금 사면 반값?”라는 주제로 방송됐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남구로역, 대림역, 구로디지털단지역 그 사이에 위치한 반값 모피코트 매장에는 검은 담비 털로 만들고 가볍고 부드러운 최고급 모피인 ‘세이블’을 비롯한 각양각색 모피들을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다른 모피 전문점보다 3분의 1이 저렴하고, 어떤 제품은 50% 이상에 70~80%까지 저렴한 제품까지 있다고 한다. 북미산 밍크 후드 롱코트의 경우 백화점 대비 약 90%가 저렴하고, 수입 레드 밍크코트는 백화점 대비 약 50% 저렴하다. 밍크조끼는 백화점 대비 약 7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모피 제작 경력 40년의 유이현 전문가는 해당 매장의 모피옷을 살펴보고는 “A급 품질”이라고 인증했다. 다른 매장보다 반값 가까이 혹은 반값 넘게 저렴한 이유는 모피를 직접 제조하는 자체 공장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디자인, 봉재, 재단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며, 유통 마진까지 대거 빠지는 것이다.

김용구 사장은 권하는 올 겨울 모피 트렌드는 사무실, 집 등에서 착용하 수 잇는 지퍼 달린 모피조끼다. 젊고 캐주얼한 느낌의 숏 노카라 재킷도 인기다.

아울러 SNS 패션 인풀루언서 이혜연 씨는 영등포구 소재 반값 가죽옷 매장을 소개했다. 가죽롱코트, 가죽라이더재킷, 가죽점퍼, 무스탕 등 다양한 가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김만희 사장은 저렴한 이유에 대해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원단을 수입해 판매한 후 남은 재고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입한 지 10년이 넘어도 무상 수리가 가능하니 더욱 믿음이 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추정 매장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와 같다.

# 마XXX 구로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구로3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