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만난 너(다만너)’ 미나미 리호, 김누리와 다정한 케미 눈길…사나-모모와 절친 사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24 00: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다시 만난 너(다만너)’ 미나미 리호가 김누리와 함께한 셀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미나미 리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호 친구 우지수 좀 이따 7시에 만나요 #다시 만난 너”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미 리호는 김누리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자랑하며 셀카를 담았다. 두 사람은 예쁜 비주얼을 물론 상큼한 매력까지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밀착 셀카를 담으며 서로 친분을 자랑했다.

김누리-미나미 리호 / 미나미 리호 인스타그램
김누리-미나미 리호 / 미나미 리호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아이돌, 배우 다 해줘요. 진짜 요정 천사”, “다시 만난 너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연기도 잘하네요. 리호 화이팅”, “뭐야 둘 다 너무 예뻐 ㅠㅠ 요정이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5년생 모델이자 배우인 미나미 리호는 올해 나이 25세이며 ‘믹스나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전 JYP엔터테인먼트의 1호 일본인 연습생으로도 알려졌으며 연습생 활동을 중단한 후 일본에서 연극이나 뮤지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아이돌을 준비하던 중 연기자의 꿈을 가지고 연습생을 그만두는, 과감한 결정을 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모모와 사생활을 터놓을 정도로 친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미나미 리호가 출연 중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내 비밀을 아는 유일한 친구가 우리 반으로 전학을 오면서 크고 작은 비밀들을 가진 열일곱 10대의 성장을 담은 드라마로 그를 비롯해 김누리, 김서연, 이진솔, 김민철, 정수빈이 출연하고 있다.

‘에이틴’, ‘연애 플레이리스트’, ‘인서울’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플레이리스트가 다시 한번 제작에 나서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