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세븐틴 승관 "나에게 충격을 받았다"...물오른 미모 비결 대공개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배우 오지호, 아나운서 최동석, 세븐틴의 승관, 에스쿱스, 러시아에서 온 가수 라나가 출연했다.

KBS2 안녕하세요 캡처
KBS2 안녕하세요 캡처

23일 방송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배우 오지호는 최근 둘째 아들의 돌잔치를 했다고 밝혔다. 남자 아나운서 최초로 육아 휴직을 썼던 최동석은 결혼 10주년을 맞아 촬영한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그림 같은 사진에 엠씨와 객석에선 감탄이 터져나왔다. 최동석은 “딸 아이가 닭살 돋는다고 토하는 제스쳐를 하는 거다.” 라며 깜짝 비하인드를 밝혔다. 

오랜만에 등장한 세븐틴의 승관을 본 김태균은 “승관 씨 턱선도 날렵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승관은 “전에 출연한 안녕하세요를 보며 충격을 받았다. 스스로 이건 아니다 라고 생각했다. 그 이후 부기 빼기를 찾기도 하고 열심히 따라하기도 한다.”며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승관은 즉석에서 얼굴 부기를 빼는 스트레칭을 공유했다. 

승관과 에스쿱스가 소속된 그룹 세븐틴은 지난 16일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을 발매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초동 판매량이 70만장을 넘은 것으로 밝혀졌다. 세븐틴의 정규 3집 초동 판매량은 총 700,863장으로 자체 신기록을 세우며 데뷔 5년차에도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고민상담부터 감동 전파까지,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