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청순보스’ 인스타 개설 후 폭풍…‘성형 의혹’ 잠재우는 모태 미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이 인스타 개설 후 폭풍 업뎃을 보인 가운데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23일 가수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감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카페 테라스에 앉아 그림 그리는 데에 열중한 모습을 담았다. 그는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가운데 남다른 옆선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대를 자랑하고 있는 그의 미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린 인스타그램
아이린 인스타그램

이를 본 같은 멤버 슬기는 “나랑 그림 그려요”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우리누나 인스타함 완전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 너무 이뻐”, “아 완전 이뻐ㅠㅠ이런 일상사짐 너무 조하ㅠㅠㅠ팔로우 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1년생 가수 아이린은 올해 나이 29세로 본명은 배주현이다. 그는 2014년 레드벨벳 싱글 ‘행복 (Happiness)’로 데뷔했으며 데뷔 초부터 남다른 미모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이린 /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린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튜야의 김지혜와 배우 서지혜, 이정현, 박한별을 닮았다는 이야기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어렸을 때부터 예쁜 비주얼로 졸업 사진 등 데뷔 전 사진이 재조명되면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아이린은 의류, 비타민, 주류 참이슬 등의 광고를 찍으며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레드벨벳은 ‘빨간 맛’,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시안룰렛’, ‘루키’, ‘행복’, ‘RBB’, ‘짐살리빔’ 등으로 앨범을 발매했다 하면 음악 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 레드벨벳은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 (The ReVe Festival Day 2)’를 발표했다. 이 앨범으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알라딘 등에서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레드벨벳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음파음파(Umpah Umpah)’는 업템포의 댄스곡으로 디스코 하우스 리듬이 특징이다. 이번 활동에서도 레드벨벳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뽐내며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