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율♥’ 문희준, 다이어트 성공 후 언뜻 보이는 에이치오티(H.O.T.) 리즈 시절…‘14kg 이상 감량’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23 2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문희준의 뮤직쇼’에서 놀라보게 다이어트를 성공한 문희준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자 문희준’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오늘 문희준 보이는 라디오 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보이는 라디오 캡처 사진이 함께 업로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희준은 탈색 머리에 베일듯한 턱선을 자랑하며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대박 언제 저렇게 뺐어! 건강을 위해서라고 빼야 했어”, “며칠 전에 불후의 명곡 보는데 살 빠진 거 티 나긴 하더라”, “저번 콘서트 때 보고 1도 안 빼서 실망했는데 이번엔 많이 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문희준은 1978년생 올해 나이 42세로 지난 1996년 H.O.T. ‘전사의 후예’로 데뷔했다. 1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를 지켜오던 H.O.T.는 2001년 돌연 해체한 뒤 개별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지난해 무한도전 토토가3로 재결합하며 팬들을 위한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H.O.T.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서 개최된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를 성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다.

또한 문희준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딸 잼잼이와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문희준은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2017년 2월 결혼해 3개월 후 딸 문희율 양 출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소율은 1991년생 올해 나이 29세로 두 사람은 13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소율은 결혼과 임신으로 그룹 크레용팝에서 탈퇴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