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우리,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비주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23 19: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하는 배우 조우리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조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좋아하는 가을색"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딘 사진에는 카메라를 보며 환히 웃고 있는 조우리가 담겼다. 그는 하얀색 터틀넥에 데님바지를 매치했다. 커피를 손에 든 채 해맑은 미소를 띤 그의 모습은 광고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조우리 인스타그램
조우리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와 미모 장난 아니다", "드라마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조우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우리가 출연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조우리는 ‘문태랑’의 동생이자 ‘도진우’의 비서인 ‘문해랑’으로 출연해 위험천만 아슬아슬한 사랑을 연기한다. 여기에 비밀이 많은 인물과도 조우,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 예정이다.

조우리를 비롯해 조윤희, 윤박, 오민석 등이 출연하는 KBS2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후속으로 오는 928일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