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트와이스(TWICE) 채영, ‘채영이처럼 자그마한 방울토마토 타투’ (Feel Specia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9월 23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트와이스(TWICE) 여덟 번째 미니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트와이스(TWICE) 채영 / 서울, 최규석 기자
트와이스(TWICE) 채영 / 서울, 최규석 기자

트와이스(TWICE) 채영이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트와이스(TWICE)의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은 역동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마이애미, 하우스 장르로 특별해지는 순간의 벅찬 느낌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가요계 미다스의 손’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고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에 손길을 더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진영은 ‘어두운 마음의 터널에 직면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주는 가슴 따뜻해지는 순간’을 생각하며 노래를 완성했다.
 

‘박진영 X 트와이스 X 이우민’ 최강 군단이 선보이는 ‘Feel Special(필 스페셜)’로 ‘12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트와이스(TWICE)는 23일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 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 후 본격적인 컴백활동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