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 권나라, 교통사고로 인해 권아윤으로 개명…'성훈의 개명 전 이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권나라가 권아윤으로 개명을 한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권나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권나라는 "내가 심하게 다쳤었다. 그래서 엄마가 개명하자고 해서 어쩔 수 없이 한거다"고 개명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회사에서 집으로 가려고 택시를 잡으려다 음주운전 차량에 치였다. 정말 영화처럼 날라갔다"며 "부모님이 '이름을 바꿔야 된다고 했는데 안 바꿔서 그런 것 같아서 찜찜하다'(하셔서) 본명만 바꾸기로 했다. 그래서 권나라에서 권아윤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성훈은 "부모님은 저럴 수 있다. 저도 서른 쯤 연기를 시작하면서 바꿨다"며 "원래 이름이 방인규였다"고 공개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권나라는 올해 나이 29세인 가수 겸 배우로 지난 2012년 헬로비너스(HELLOVENUS) 미니 앨범 ‘VENUS’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어 ‘오늘 뭐해?’, ‘차 마실래?’, ‘위글위글’ 등의 히트곡을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넘사벽 미모로 데뷔 초부터 커뮤니티를 달구던 그는 연기에도 도전했다.

‘수상한 파트너’에서 차유정 역을 맡은 권나라는 폭풍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후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갔다.

한편, 권나라는 이종석과 열애설에 휩싸였고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