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자동차 복원 업체 위치는? 김민권 대표 “월 매출 1천만!” 광택-판금도색-실내크리닝-에어컨청소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23 17: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등장한 자동차 복원 전문가가 화제다.
 
23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JOB학사전’ 코너에서는 자동차 복원 전문가인 김민권(38) 씨를 만났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JOB학사전’은 매일 같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일거리 중 우리가 몰랐던 직업을 들여다보는 코너다. 오늘의 주인공은 수십 년 된 낡은 자동차도 새것처럼 변신시킨다는 12년 경력의 자동차 복원 전문가 김민권 씨다.

김민권 씨는 ‘VJ특공대’, ‘2TV생생정보’에도 출연했던 각광 받는 전문가다. 천장 전체를 갈아야 할 정도로 골칫거리인 담뱃불 구멍부터 낡은 시트까지 그의 손길이면 새 것처럼 깔끔해진다 평가다. 복원에 있어서는 고객의 고민에 딱 맞게 처리해 준다. 그야말로 경지에 오른 복원 기술이다.

청소하기 까다로운 내부 세차 역시 그에게 맡겨두면 걱정할 필요가 없어진다. 의자를 전부 해체해 천장부터 바닥, 손이 닿지 않는 틈새까지 묵은 때를 전부 벗겨낸다. 에어컨 청소 기술 역시 뛰어나다.

그가 대표로 운영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업체에 가면, 광택, 유리막코팅, 판금도색, 덴트, 실내크리닝, 에어컨에바크리닝 등의 다양한 시공을 받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위치 등 정보는 아래와 같다.

# 김XX XX광택

대전 서구 도솔로(내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