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변산’→‘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 정해인과 케미 폭발 투샷…“최고 최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영화 ‘변산’과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스크린을 찾은 김고은이 정해인과 케미 넘치는 투샷을 공유했다. 

지난 8일 김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고최고!! 잘먹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고은은 ‘유열의 음악앨범’에 함께 출연한 정해인과 함께 선물을 들고 다정하게 인증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강아지처럼 귀여운 두 사람의 케미 넘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화 봤는데 두 분 그냥 열애하면 안 되나요. ㅜㅜ 완전 잘 어울림”,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 “내 안의 박미선이 깨어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한 김고은은 주인공 한은교 역을 맡아 박해일과 호흡을 맞추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차기작으로 ‘영아’,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 ‘변산’ 등에서 활약한 김고은은 ‘치즈인더트랩’의 홍설 역을 맡으며 브라운관에서도 주연을 꿰찼다. 

김고은 인스타그램

이어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로 안방극장을 찾은 그는 이동욱-공유와 케미를 발산했고 지난 2018년 영화 ‘변산’ 이후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스크린에 컴백했다. 

김고은이 출연하는 ‘유열의 음악앨범’은 1994년 가수 유열이 라디오 DJ를 처음 진행하던 날 만나게 된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설렘과 애틋함 사이에서 우연과 필연을 반복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정해인과 김고은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진행된 다수의 매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고은은 드라마 ‘도깨비’ 이후 재회하게 된 정해인과의 호흡에 대해 “이렇게 빨리 작품으로 만나게 될 줄 몰랐다. 연기 호흡이 좋았다”라며 “둘 다 성격이 상대가 불편한 걸 싫어하고 못 견딘다. 정해인은 배려심이 엄청나고 현장에서는 진짜 웃고 떠들면서 잘 찍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해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킨 바 있다.

김고은-정해인의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그려진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28일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