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로운-이재욱-이나은-정건주, 인물관계도 공개…‘총 몇부작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가 주연을 맡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총 32부작인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공식 홈페이지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공식 홈페이지

극중 김혜윤은 유복한 집안의 무남독녀 외동딸 은단오 역을 맡았다. 새침한 외모에 단발이 잘 어울리는 얼굴로, 선천적으로 심장이 약해 여러 차례 수술에도 불구하고 심장병은 계속 진행 중이다.

로운은 출석 번호 13번 하루 역을 맡았다. 이름조차 없었던 순정만화 ‘비밀’의 엑스트라이자 존재감 제로의 산소 같은 남자다.  완벽한 신체조건을 뒤로하고, 아쉽게도 맡은 역할이 없다시피 하니 대사 또한 없다.

이재욱은 만화 ‘비밀’의 남자 조연이자 스리고 서열 3위 백경 역을, 이나은은  만화 ‘비밀’의 여자 주인공이자 스리고 화제의 입학생 여주다 역을, 정건주는 만화 ‘비밀’의 서브 남자 주인공이자 스리고 서열 2위 이도화 역을 맡았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하루와 단오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며, 하루와 백경은 라이벌 관계다. 또 단오는 백경을 10년째 짝사랑해왔다.

김혜윤, 로욱,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를 비롯해 김영대, 이태리, 김지인, 김현목, 정예녹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10월 2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매주 수, 목요일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