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Velvet) 아이린, 과거 성형전 사진 커뮤니티서 화제…‘눈길’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09.23 15: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으로 추정되는 과거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린의 본명은 배주현으로, 1991년 3월 29일 대구 출생이다. 2014년 레드벨벳 싱글 ‘행복(Happiness)’로 데뷔한 아이린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아이린은 데뷔 당시부터 역대급 비주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기에 그만큼 과거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크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아이린 과사, 아이린 성형 전’ 제목으로 게시글이 올라왔다. 앞서 SM 연습생이 되기 전에도 과거 사진이 많이 공개됐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사진이 공개된 것. 네티즌 사이에서는 아이린이라고 확신하지만, 아이린이 맞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살펴보면 아이린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교복을 입고 있는 한 남성에게 안겨 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린 맞아..?”, “아이린에게도 이런 과거가ㅠ”, “다들 학생 때 한번쯤 저런 경험 있잖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무래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수줍음, 내성적, 소심한 성격과는 정반대인 모습에 네티즌 사이에서도 어러 반응으로 나뉜 것이 아닐까 추측된다. 

일부 네티즌들은 남학생과 노래방에 있는 모습, 특히 안겨 있는 모습과 관련해 부정적인 시선을 보냈다. 소위 ‘노는 언니’로 보인다는 것.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일진 얘기가 왜 나오는지 정말 모르겠다”며 “사진만 보고 어떻게 그렇게 판단을 하냐”고 반박했다.  

현재 게시물 원본은 삭제 된 상태이다. 

한편 아이린은 레드벨벳의 연장자이자 리더이다. 잘 울지 않는 성격이며, 눈물을 흘린다고 해도 본인의 감정을 잘 컨트롤 할 수 있다고. 팬들에 의하면 리더라도 멤버들에게 위계질서를 강요하기보다는 동생들과 친구처럼 지낸다고 한다.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16일 스위스 정부관광청 홍보대사 해외 프로모션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스위스 취리히로 출국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