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연애의 발견’ 문정혁, 훈훈한 비주얼 ‘훈남포스’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연애의 발견’의 문정혁이 여자의 로망을 채워주는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바로 남자친구의 옷 주머니 속으로 쏙 들어가고 싶은 여성의 ‘포켓녀’ 로망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JS픽쳐스)에서 한여름(정유미)의 구남친 강태하 역을 맡은 배우 문정혁의 훈훈한 비주얼이 빛나는 스틸컷. 훤칠한 외모와 자상함까지 돋보이는 면모로 연애 욕구를 물씬 불러일으킨다는 평가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 JS 픽쳐스
‘연애의 발견’ 문정혁 / JS 픽쳐스

빨간색 니트 카디건과 화이트 티셔츠로 단정하게 차려입은 문정혁은 동물병원에서 토끼의 건강을 염려하는 표정으로 등장, 훈훈함과 섬세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여심을 두방망이질 치게 한다. 급기야 문정혁이 자그마한 토끼를 카디건 앞주머니에 안착시키는 모습에선 포켓 속 토끼가 부러울 지경이라는 농담 섞인 말까지 터져 나올 지경이다.
 
이 같은 자상한 면모를 갖춘 남자인데, 지금까지 공개된 이미지영상을 보면 이 남자, 한여름에게 엄청난 상처를 준듯하다. 한여름에 따르면 강태하는 “생각도 하기 싫은 남자”이고 “자기가 (왜) 차인줄도 모르는 남자”이기 때문이다.
 
제작사 JS 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 속 강태하 역할은 연인과 헤어진 이후 비로소 연애와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가며 점차 성숙하는 캐릭터다. 자상한 면모를 지녔지만 정작 연인에게 이 같은 모습을 어떻게 드러내야 하는지 모르는 인물의 단면이 이 사진 한 장을 통해서도 드러난다. ”겉은 강하고 단단한 듯 하지만 실은 따뜻한 남자 강태하 캐릭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 JS 픽쳐스
‘연애의 발견’ 문정혁 / JS 픽쳐스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의 연애 성장담을 그리는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 연애가 필요한, 연애가 가능한, 혹은 연애중인 모든 시청자들이 모두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기획 의도다.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와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연출한 김성윤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 18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