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쿠와, 독특한 패션과 헤어스타일 돋보여…‘짱유와 대결에서 승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짱유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타쿠와의 일상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타쿠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저 감사하는 마음, 잊지마라 정석아~"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타쿠와는 화려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타쿠와는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타쿠와 인스타그램
타쿠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완전 예뻐요", "왕자님이다", "진짜 멋져요", "항상 화이팅 사랑해요", "귀여워요", "오빠 최고", '쇼미더머니8'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겼다.

타쿠와의 올해 나이는 25살로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은 래퍼다.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타쿠와는 개성있는 랩과 독특한 콘셉트의 스타일링 등으로 관심을 끌었다.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타쿠와는 40크루에 속해 허성현과 1대 1 크루 배틀을 진행하며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이후 크루 디스전에서 우디고차일드와 대결했지만 패배했다. 이후 크루 리벤지 배틀에서 '개성시대'를 선보인 타쿠와는 우디고차일드와의 재대결에서 승리하며 본선에 진출했다.

토너먼트 8강에 안착한 타쿠와는 짱유와 대결을 펼쳤다. 1차 투표수에서는 짱유가 앞섰지만 2차에서 승리를 거둔 타쿠와는 세미파이널 4강에 진출하게 됐다. 타쿠와의 대결 상대는 펀치넬로다.

타쿠와가 탈락하지 않고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게 되며 '쇼미더머니8' 방송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쇼미더머니8'은 서동현, 영비, 펀치넬로, 타쿠와의 4강 이후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