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 심장 저격 中”…뉴이스트(NUEST) JR(김종현), 그림 그리는 옆모습도 ‘완벽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 JR의 브이앱 비하인드 속 완벽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뉴이스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성공적인 도전이었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JR은 이날 진행된 브이앱의 댓글을 열심히 읽는가 하면, 파이에 올라갈 데코레이션 그림을 직접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민트색 니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남친미를 뽐내 러브(팬덤명)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렇게 이쁜 거 누구야!!! 진심 오늘 완벽 그 자체”, “오늘 진심 남친미 터진다. 진짜 어니부기 같아”, “우리 종현이 요리도 잘하고 멘트도 잘하고 오랜만에 봐서 넘 좋았어요♥”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뉴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JR은 지난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FACE’로 데뷔 후 ‘여보세요’, ‘여왕의 기사’, ‘러브페인트’, ‘벳벳’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밤도깨비’, ‘러브캐쳐’, ‘랜선라이프’, ‘수상한 가수’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귀여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특유의 청량한 이미지로 최근 뷰티브랜드 ‘오리진스’의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7월 21일 방콕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홍콩,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대만 등에서 개최된 ‘2019 NU’EST TOUR ‘Segno’ 해외투어까지 마무리한 JR은 11월 팬미팅 ‘러브페이지’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JR이 속한 뉴이스트(NUEST)는 10월 21일 컴백을 확정짓고 새 앨범 작업에 매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