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네티즌 Pick 칼군무 아이돌 1위…2위 엑소(EXO)·3위 NCT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네티즌들이 뽑은 철두철미의 칼군무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익사이팅디시가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마치 한명이 추는 것 같은 철두철미의 칼군무 아이돌 그룹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방탄소년단이 40.4%의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익사이팅디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사이트다.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BTS)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1위를 차지한 방탄 소년단의 매력 순위는 '믿고 보는'이 56%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열정적', '빛나는', '철두멀미하다' 등이 뒤를 이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초부터 어려운 안무도 오차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칼군무 아이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2위는 29.6%의 지지를 얻은 엑소(EXO)가 차지했다. 엑소의 매력 순위 키워드는 '빛나는'이 44% 제일 높았다. 그 뒤로 '믿고보는', '열정적' 순으로 나타났다.

엑소는 '으르렁' 부터 'Love Shot', 'LOVE ME RIGHT', 'Dancing King' 당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엑소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위에는 12.6%의 투표율로 NCT127이 이름을 올렸다. NCT127의 매력 순위는 '빛나는'이 57%로 1위였다. 이어 '믿고보는', '열정적'이 뒤를 이었다. 

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

NCT127은 다수가 소속된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 흐터러지지 않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호평받고 있는 그룹이다.

그 외에 세븐틴, 인피니트, 여자친구, 샤이니, 소녀시대, 몬스타엑스, 틴탑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이번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속한 방탄소년단(BTS)이 지난 4월 발매한 MAP OF THE SOUL : PERSONA는 최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 중 ‘빌보드 200’ 198위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남자가수'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