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기획단' 김아중, 13년만의 예능 출연에 특급 미모 과시…나이 역행 중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9.23 0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비밀 기획단'에 배우 김아중이 출연하며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도 주목받고 있다.

22일 김아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밀기획단 오늘 첫 방송. 일요일 밤 10시50분. #jtbc #비밀기획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대기실 의자에 앉아 휴대폰을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이를 잊은 여전한 미모와 눈부신 몸매가 눈길을 끈다. 

김아중 인스타그램
김아중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김아중님의 예능 출연이라니 완전 기대 중", "나쁜 녀석들 보고 반했어요", "너무 아름다우세요",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8세의 김아중은 지난 2004년 'SKY' CF 모델로 데뷔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오른 그는 '싸인' '펀치' '원티드' '더킹'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 과시했다.

최근 김아중은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감성사기꾼 곽노순 역을 맡아 매력적인 캐릭터와 S라인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22일 첫방송된 예능 '비밀조작단'은 '뻔하디 뻔한 이벤트는 이제 그만! 어느 날 나에게 영화같은 로맨틱한 순간이 찾아온다면?!'이라는 주제로 인생 단 한번, 지상 최대 고백쇼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김아중은 '비밀 기획단'의 MC로 합류하게 된 소감으로 "13년~14년만의 예능이더라. 너무 오래된 사람이 된 것 같았다"고 밝혔다. JTBC '비밀조작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