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직업 프로골퍼 박민정, 성형 의혹 이유는?…조현재와 결혼 전 과거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조현재의 아내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의 성형 여부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이 짙은 쌍꺼풀 사진과 함께 눈 쌍수 수술을 한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러나 그의 성형전으로 추정되는 사진 속에는 지금과 별반 다름없는 앳된 외모의 박민정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단발 머리 스타일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변함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박민정 / 온라인 커뮤니티
박민정 / 온라인 커뮤니티

박민정은 1981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직업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다. 그는 조현재와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5년의 연애 끝에 지난해 부부의 연을 맺었으며 같은 해 11월 득남했다.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이 금수저 집안이라는 의혹과 함께 사업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1980년생 올해 40세인 조현재는 지난 2000년 드라마 ‘카이스트’로 데뷔한 배우 조현재는 드라마 ‘대망’, ‘러브레터’, ‘첫사랑’, ‘서동요’, ‘구미호 외전’,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용팔이’ 등에서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월부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은 서로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