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장원영, 팬들 선물로 공항 패션 완성…다리 길이 실화?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23 0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이즈원(IZ*ONE)의 멤버 장원영의 공항패션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늘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서폿템으로 코디한 장원영’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내용에는 장원영의 공항사진과 함께 “니트, 가방, 목걸이는 올해 생일 서폿템이고 신발은 작년 데뷔서폿템이라고 함”이라며, 이어 “근데 그것보다도 다리 길이가...”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장원영은브이넥 긴팔 니트와 명품 미니백을 매치하고 있다. 이어 짧은 검은색 숏팬츠로 긴 다리를 과시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원영이 장하다” “진짜 너무 예쁘다” “길이도 길이인데 완전 말랐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최종 순위1위로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로 데뷔한 장원영은 올해 나이 16세다.

사진에서 본 바와 같이 169cm라는 큰 키와 긴 팔, 다리로 시원한 춤선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넘사벽 비율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로 팀내 센터를 맡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즈원은 오는 25일 일본에서 3번째 싱글 앨범 ‘뱀파이어’를 발매할 예정이다. 올해 일본 싱글 앨범 활동 이후 곧바로 올해 국내 컴백이 점쳐지고 있어, 아이즈원의 향후 행보에 한국-일본 양국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