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홈즈' 방4개 화장실 3개, 단독 옥상까지! 노홍철이 구한 초특급 셰어하우스는?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구해줘 홈즈가 무명배우 세 사람을 위한 매물찾기에 나섰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22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 가장 먼저 매물을 찾아 나선 것은 덕팀의 노홍철과 배우 이준혁. 노홍철은 첫 번째 매물이 위치한 강동구 암사동으로 향했다. 노홍철은 “암사동은 내 마음의 고향이다. 여기는 실제 계약까지 성사 시켰었다.”며 암사동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구옥. 하지만 전부 리모델링이 되어 새 집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다. 그레이톤으로 마감을 한 화이트 톤의 집은 방문 4개가 보였다. 청담동 인근의 집을 원했던 의뢰인들. 노홍철은 “중요한 것은 쓰리룸을 구했다는 것이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부엌에는 기본 옵션인 아일랜드 식탁과 의자 세 개가 기본 옵션으로 있었다. 큰 방은 아니지만 화장실이 딸린 방이 있었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책꽂이를 닮은 계단. 2층을 올라간 이준혁은 “계단이 높아도 지그재그로 되어 있어서 힘들지는 않다.”고 말했다. 2층에는 방문 2개가 있었고, 숨겨진 화장실 하나가 더 나왔다. 김숙은 “그럼 각방에 각 화장실이 가능한 것 아니냐.”며 놀랐다. 각자의 공간을 이용할 수 있고, 연기 연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이 하나 더 있었다. 방 4의 창 너머에는 파라솔과 평상이 보였다. 방 4개에 화장실 3개에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단독 옥상. 패널들은 “가격 안에 이런 집이 가능하냐.”며 놀랐다.

의뢰인들의 조건은 월 120만원. 노홍철 코디가 구한 집은 관리비 100만원으로 예산 안에 꼭 맞는 셰어하우스를 구할 수 있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암사동에서 청담동까지 가기 위해서는 환승을 해야 한다는 점으로 꼽혔다. 하지만 양세형은 "나는 그래도 이 집이 깔끔하고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연패의 아이콘이었던 노홍철은 팀장 김숙으로부터 "드디어 해냈다."는 칭찬을 들었다. 

의뢰인의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집'을 찾아주는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22시 35분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