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만난 너’(다만너) 에이프릴 이진솔, 김새론 닮은꼴로 열아홉 나이답게 ‘귀여운 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에 출연한 그룹 에이프릴 이진솔이 화제다.

22일 이진솔이 “다시만난너 7시 본방사수 #진솔 #다시만난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솔은 토끼의 귀를 만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진솔은 교복을 입은채 깜찍한 표정을 지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가 토끼예요 대체?”, “본방사수 할게요! 너무 이쁘고 귀엽다”, “언니 다만너 진짜 잘보고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진솔 인스타그램
이진솔 인스타그램
이진솔 인스타그램
이진솔 인스타그램

22일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극본 최요지 김재혁, 연출 왕혜령) 다섯 번째 에피소드 ‘내 과거를 전부 아는 친구가 있다면?’에서는 리호(미나미 리호 분)의 생일파티가 펼쳐졌다.

이날 하다솜(이진솔 분)은 소미지(김서연 분)의 성적에 놀라워했다. 미지가 어느 중학교를 나왔는지 궁금해했다가 우지수(김누리 분)의 중학교도 물어봤다. 지수는 “나는 연리중”이라고 답했고, 다솜은 “너 중학교 때 얘기는 한번도 못 들은 것 같다”며 궁금해한 것.

과거 우지수(김누리 분)는 소미지(김서연 분)에게 “중학생 때 따돌림 당하던 이야기다. 아직도 가끔 꿈에 나온다. 강아라(김혜원 분)”라고 털어놨다.

웹드라마 12부작 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지난 8일부터 방송됐다. 목요일, 일요일 오후 7시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방송된다.

‘다시 만난 너’는 내 비밀을 아는 유일한 친구가 우리 반으로 전학을 온다면? 크고 작은 비밀들을 갖고 있는 열일곱 10대들의 성장 드라마다.

한편 에이프릴 진솔의 본명은 이진솔로 나이는 2001년생으로 올해 19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