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 자이언츠 박기량, 나이 잊은 청순 셀카 "모공까지 찍어드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기량이 아름다운 일상 셀카를 올려 팬들의 이목을 끈다.

최근 박기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폰바꾸고 첫 셀카 화질이 감당이 안되네 #갤럭시노트10플러스 #모공까지찍어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기량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기량은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매끈한 피부를 과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노트10도 기량씨 미모를 다 보여주질 못하네여.. 천상천하 천사 같으시네여...kt 응원도 기대할께여..", "누나 안녕하세요?", "세젤예 여신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기량 인스타그램
박기량 인스타그램

1991년생 올해 29살인 박기량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태생이다. 

박기량은 지난 2009년부터 롯데 자이언츠 야구팀 소속으로 치어리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 남자농구는 현재 부산 kt 소닉붐에 응원을 맡고 있다. 배구는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에서 활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치어리더이자 가수, 기업인으로 활약 중인 박기량.

박기량은 2019년 7월 현재 롯데 자이언츠, 부산 kt 소닉붐,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의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

박기량은 지난 2016년 'Lucky Charm'을 발표했다. 이후 2017년 'we are the one'을 발표했다.

최근 박기량은 MBC '복면가왕'에서 죽부인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