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뉴이스트 백호, 귀여움 폭발하는 글로벌 이사님…“베리핸썸섹시큐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를 향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글로벌 이사로 활약 중인 백호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일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NU'PAPA] 운동하는 글로벌 이사님 넋 놓고 보다 오늘 쓸 말을 까먹었다 앞으로 배코 승마장 절대 출입 금지야 베리핸썸섹시큐티 한 배코 보면 말이 안 나올 테니까 #베릴륨Be_금Au_티타늄Ti으로_가득찬full #레늄Re_알루미늄Al_BAEKH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호는 운동장에서 푸른색 단가라 티셔츠를 매치한 채 귀엽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방송에서 보여준 상남자 같은 매력과 또다른 청초한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동호 같은 트레이너 선생님있으면 고민도 안하고 헬스장에서 살텐데”, “백호 덕분에 행복한 동호일 보냈어요”, “동호야 왜 이렇게 이쁜거야”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FACE’로 데뷔한 백호는 뉴이스트의 앨범 전곡을 프로듀싱하는 등 보컬 실력과 함께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2년만의 완전체 활동 ‘벳벳’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그는 최근 ‘으라차차 만수로’의 글로벌 이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김수로에게 ‘화타사’, ‘완착완귀’ 등의 애칭을 얻으며 귀염둥이 막내로 사랑받고 있는 백호는 지난 방송에서 직접 헬스 트레이너로 나서 다정하게 1:1 코치를 해주는 등 상냥한 상남자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뉴이스트 백호가 활약 중인 ‘으라차차 만수로’는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한 김수로가 이시영, 카이, 럭키, 박문성, 백호와 의기투합해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