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가본드’ 수지, 재방송마저 보게 만드는 비주얼…“출근 안 하고 셀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미스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배가본드'를 홍보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리고 출근안하고 셀카찍기. 오늘도 본방사숮"이란 글과 함게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 안에서 셀카를 찍은 수지가 담겼다. 그는 긴생머리른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수지의 청순한 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재밌어요", "재방송도 사수합니다", "아 너무 예뻐", "배가본드 대박가즈아", "수지는 어떻게 이름도 수지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지난 20일 드디어 베일을 벗은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첫 방송에서는 위장 잠입수사를 펼치는 블랙요원 고해리(수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외적으로는 모로코 한국대사관 계약직 직원이지만 실체는 국정원 소속으로 남몰래 증거를 수집하는 해리의 이중생활은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불어넣었다.

2년여의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수지는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니킵과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채 사막 한복판 경호원들의 호위를 받으며 내리는 모습은 대사 한마디 없었음에도 강렬한 흡입력을 선사했다. 

특히 수지의 반전매력이 돋보였다. 마냥 밝은 계약직 직원으로 임할 때와는 달리, 몰래 통화를 하거나 총을 손에 쥐었을 때면 순식간에 냉철한 요원의 얼굴로 변화하는 수지의 표정은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수지가 출연하는 SBS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10시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재방송 일정은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