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탄소년단(BTS) 제이홉, 뉴질랜드 촬영 중 사진 공개…“뽀토바이 지민”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21 22: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방탄탄소년단(BTS) 제이홉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21일 제이홉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쩨이홉 #호비 #JIMIN #뽀토바이지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홉은 겨울 의상과 장갑을 낀 채 휴대전화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제이홉의 옆모습에서 오뚝한 콧날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민이다운 귀여운 단어네~ 지민이 보고싶다”, “울 추억 다람쥐 지민이가 울 호비횽아 멋지게 잘 찍어줬네”, “즐겁게 촬영 잘하구와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이홉 /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제이홉 / 방탄소년단(BTS) 트위터

제이홉은 1994년생 올해 나이 26세, 지민은 1995년생 올해 25세로 2013년 방탄소년단 ‘노 몰 드림(No more dream)’으로 데뷔했다.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봄날’, ‘피땀눈물’,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디엔에이(DNA)’, ‘페이크 러브(FAKE LOVE)’, ‘아이 니드 유(I NEED U)’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달 11일 데뷔 후 첫 장기 휴가를 보낸 방탄소년단은 촬영차 뉴질랜드로 촬영차 출국했다.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콘텐츠 ‘본보야지’가 아니냐는 기대감을 비췄다.

방탄소년단은 휴가 기간 동안 브이앱과 SNS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아미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월 11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를 개최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