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신유행 프로그램 시즌2' 아스트로 문빈, 옹성우와 훈훈한 우정 뽐내…"성우형이 말한 감성컷"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21 10: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금일 ‘최신유행 프로그램 시즌2’가 방송되며 이에 출연하는 아스트로(ASTRO) 문빈의 일상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문빈은 아스트로의 트위터에 “무슨일이에요?!! 고마워요 로하아♡ #아스트로 #아로하 그리고 #성우형이말한갬성컷”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성한 남성미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오제 항상 행복하고, #우리빈이 늘 응원하고, 많이많이 아끼고 좋아해~행복하쟝♥”, “로하들 짱멋지지 빈아♥ 나도 반했어...그러니 로하만 믿고 우리 빈이 하고싶은 거 다 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스트로 트위터
아스트로 트위터

아스트로(ASTRO) 문빈은 1998년생으로 올해 22세인 가수다.

그는 과거 동방신기(TVXQ)의 ‘풍선’ 뮤직비디오에서 유노윤호 아역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꽃보다 남자’에서 김범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아역 연기자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갔다.

그 후 판타지오에서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친 문빈은 지난 2016년 2월 아스트로 미니 1집 ‘Spring Up’을 통해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숨가빠’, ‘고백’, ‘All Night(전화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문빈은 JTBC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해 오제 역을 완벽 소화하며 화제를 모았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한편, 문빈은 '최신유행 프로그램 시즌1'에 이어 '최신유행 프로그램 시즌2'에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