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퀸덤’ 오마이걸, 독보적 무대로 4회 조회수 순위 1위 ‘역대 타이틀곡까지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퀸덤’ 2차 경연에서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Mnet ‘퀸덤’ 4회에서는 2차 경연으로 ‘커버곡 대결’을 펼친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마이걸은 지난 2016년 4월 발매된 러블리즈 두 번째 미니앨범 ‘A New Trilogy’ 타이틀곡 ‘Destiny (나의 지구)’를 재해석했다.

국악기를 접목시킨 동양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선율로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오마이걸은 레전드 무대를 완성시키며 대중에게 역대급 반응을 얻고 있다.

Mnet ‘퀸덤’ 방송 캡처
Mnet ‘퀸덤’ 방송 캡처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이런 색은 오마이걸만 낼 수 있지”, “얘네는 자기가 잘하는 게 뚜렷한 거 같아서 좋음”, “오마이걸은 무대를 꼭 보고 얘기해야 한다 ㅠㅠ 경연이라고 꼭 걸크러쉬, 강한 무대에 대한 강박을 느낄 필요는 없어요. 색다르면서도 옴걸만의 느낌이 있는 무대였어요. 오마이걸만 할 수 있는 무대였고 그걸 너무 잘 알고 하는 느낌이었어요. 콘셉트 천재 무대 장인 오마이걸 파이팅. 앞으로 꾸밀 모든 무대를 기대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오마이걸을 극찬했다.

이러한 반응을 입증하듯 오마이걸은 2차 경연 자체 평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오마이걸이 재해석한 ‘Destiny (나의 지구)’ 음원은 21일 오전 1시 기준 벅스 1위, 지니 17위 등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유튜브 반응은 더욱 뜨겁다. 19일 오전 1시 52분 기준 Mnet 공식 채널에 공개된 ‘Destiny (나의 지구)’  무대 영상은 방송 버전 조회수 164만 뷰, 풀버전 62만 뷰를 돌파했다. 네이버 TV캐스트에 업로드된 무대 영상 역시 조회수 35만 뷰를 앞두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OH MY GIRL)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퀸덤’ 무대의 화제성과 함께 오마이걸의 역대 타이틀곡도 재조명됐다. ‘CUPID’(2015), ‘CLOSER’(2015), ‘Liar Liar’(2016), ‘Windy Day’(2016), ‘컬러링북 (Coloring Book)’(2017), ‘비밀정원’(2018), ‘불꽃놀이 (Remember Me)’(2018), ‘다섯번째 계절 (SSFWL)’(2019), ‘BUNGEE (Fall In Love)’(2019)까지 그야말로 명곡들의 대향연이다.

2015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OH MY GIRL’로 데뷔한 오마이걸은 지난달 5일 발매한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 타이틀곡 ‘BUNGEE (Fall In Love)’로 데뷔 1581일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는 걸그룹 최장 1위 달성 기록이자 성장형 걸그룹임을 증명하는 수치다.

앞으로 더욱 성장할 오마이걸의 모습과 ‘퀸덤’ 최종 순위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마이걸을 비롯해 박봄, AOA, 마마무, 러블리즈, (여자)아이들이 출연 중인 Mnet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