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삼시세끼 산촌편’ 7화, “오늘 또 잔치야” '염포차' 메뉴 6가지 대공개! ...홍합탕 X 샐러드 X 골뱅이소면 X 콘치즈 X 통닭 X 누룽지튀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0일 방영 된 tvN예능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산촌에 막내로 함께한 게스트 남주혁과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김주혁의 나이는 94년생으로 26세이고 박소담은 91년생으로 29세이다. 염정아는 72년생으로 47세, 윤세아는 78년생으로 42세이다. 이들이 또 함께 일궈나갈 산촌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이 제일 먼저 함께한 작업은 ‘수확이 끝난 옥수수대 베어내기’였다. 밑동만 남기고 베어낸 다음 혹시나 남아있는 상품성 있는 옥수수들을 골라내는 작업을 통해, 총 7만원의 수확을 거뒀다. 그 후 이들은 점심으로 ‘삶은 옥수수’와 ‘토마토 설탕절임’ 그리고 신김치를 곁들인 ‘도토리묵’을 함께 먹었다. 이후 가불 받은 것을 제외하고, 총 2만 8천원을 가지고 함께 장을 보러 간 이들은 생닭 2마리와 통조림 골뱅이, 쫄면을 비롯해서 여러 재료를 카트에 담았다.

tvN예능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 캡쳐
tvN예능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 캡쳐

김주혁의 계속 되는 아재개그 폭탄에 박소담은 “저 친구...”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처음 고른 재료들은 총 28,330원이 나왔고, 가진 돈에서 딱 100원이 모자랐기에 결국 윤세아가 고른 2,000원짜리 과자를 빼게 되었다. 결국 1,800원 어치 과자로 변경했다. 돌아오는 길 남주혁의 신청곡은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1986)’이라는 곡이었다. 이어서 ‘내 사랑 내 곁에’도 함께 열창하며 네 사람은 집에 돌아왔다.

이들의 저녁은 바로 ‘염포차’로 구성된 메뉴이며, 천막에 무려 작은 전구까지 달고 화려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해가 지면 다 같이 점등식을 하자 말한 이들은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저녁을 준비했다. 저녁메뉴는 무려 6개였다. 홍합탕, 양배추 샐러드, 골뱅이 소면, 콘치즈, 가마솥 옛날 통닭, 누룽지 튀김 등을 준비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염정아는 “오늘 또 추석이야, 어제도 추석이었는데”라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양배추 샐러드 담당은 박소담으로 흐르는 물에 잘 씻어, 먹기 좋게 채썰기를 했다. 그리고 두 번째 메뉴인 콘치즈는 윤세아 담당으로 직접 옥수수를 알알이 긁어내는 고된 작업을 거쳤다. 이 작업은 남주혁과 같이 했는데, 그녀는 “손 아프지?”라고 그에게 물었고, 그 말에 그는 넋이 나간 상태로 고개만 끄덕였다. 그렇게 30분간 단순반복을 하고나서야 이들은 콘치즈를 만들만한 분량의 옥수수알을 얻을 수 있었다. 그 모습을 옆에서 보던 박소담은 남주혁에게 “여기 앉아서해요”라고 말하며 의자도 손수 가져다 주었다. 섬세한 그녀의 모습을 본 윤세아는 “역시 우리 소담이가 잘 챙겨”라고 말하며 웃었다. 과연 이들은 오늘 안에, ‘염포차’ 6가지 음식을 다 만들 수 있을까?

tvN 예능 ‘삼시세끼 산촌편’은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시리즈 2019년 버전으로 “스타들이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나오며,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