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삼시세끼 산촌편’ 남주혁 합류, 염정아-윤세아-박소담 도토리묵-옥수수 먹방 “직접 수확해 맛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삼시세끼 산촌편’에 배우 남주혁이 합류했다. 이들은 점심으로 도토리묵, 옥수수 먹방을 선보였다.

20일 오후 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염정아를 비롯해 윤세아, 박소담 그리고 새로 합류한 남주혁까지 먹방을 즐겼다.

남주혁이 유해진에게 전수받은 아재개그를 선보였다.

수확인 끝난 옥수수대 베어내기 일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멤버들은 가불의 대가를 치루기 위해 옥수수밭으로 향했다.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오늘은 양이 아닌 시간 당으로 계산할게요"라고 전했고, 이에 염정아는 환한 미소를 보이며 "그럼 천천히 해도 되는 거 아냐?"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옥수수먹방 / tvN
옥수수 먹방 /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캡처

이어 염정아는 "어쨌든 통닭 살 돈을 줄거죠? 주혁이 먹여야지"라며 능청스럽게 말을 더했다.

멤버들은 능숙하게 빠른 속도로 일을 헤치우기 시작했다. 생각보다 훨씬 빠른 진행 속도는 보는 이들을 놀라움으로 물들였다. 남주혁은 "이거 금방 끝나겠는데요? 어차피 밤이 되면 못하니까 낫 들고 있을 때 낮에 다 할게요"라고 아재개그를 선보였다.

이날 남주혁은 새로 합류한 후 점심식사로 직접 수확한 옥수수 먹방을 즐겼다.

윤세아는 “옥수수가 너무 맛있다”라며 만족해했다.

또 박소담은 도토리묵을 먹으며 “우리가 양념장을 만들어서 더 맛있다”며 만족해했다.

tvN '삼시세끼 산촌편'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 펼치는 산촌 생활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