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국남자’ 조쉬♥국가비, 딤섬 먹으며 유튜브 영상 홍보…“불어로만 말하기 24시간 챌린지 보러오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유튜브 채널 ‘국가비GabieKook’의 운영자이자 ‘영국남자’ 조쉬의 아내 국가비가 남편과 함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국가비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어로만 말하기 24시간 첼린지 보러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국가비는 남편 조쉬와 함께 한 중식당에서 딤섬을 들고서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숟가락으로 딤섬을 든 조쉬와 달리 젓가락으로 딤섬을 집어 한 입에 넣을 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에도 사진에도 왠지 피곤해보이는 조쉬ㅎㅎ”, “불어하는 가비님 넘 귀여웠어요~”, “겁나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국가비 인스타그램
국가비 인스타그램
국가비 인스타그램
국가비 인스타그램

1988년생으로 만 31세가 되는 국가비는 아르헨티나 출신으로 아르헨티나와 대한민국의 복수국적자다. 국가비라는 이름은 본명이며, 가비는 가브리엘라의 애칭이다. 그는 2014년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3’에 출연해 준우승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스페인에서 초등학교를 다니고, 미국에서 중, 고등학교를, 프랑스에서 대학을 나온 탓에 문화적으로 어디에도 속해 있지 않은 것 같은 정체성의 혼란을 겪었다고. 이로 인해 조쉬와 친해졌고, 2016년에는 열애 중이던 한 살 연하의 조슈아 다릴 캐럿(조쉬)과 결혼해 현재는 영국서 거주 중이다.

그는 ‘국가비GabieKook’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9일 기준 구독자 수는 104만명을 돌파했다. 남편 조쉬 ‘영국남자’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343만명을 넘긴 상태다.

두 부부 유튜버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간간이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 6월에는 한국을 찾아 여행을 즐겼으며, 여행 브이로그를 유튜브에 게재했다. 최근에는 강아지를 한 마리 입양하며 이름을 브리로 정했고, 별도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는데 48만 9,000여명의 팔로워를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