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송세라, 어릴 때부터 완성형 미모인 과거 사진 공개…그의 직업에도 관심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러브캐처2’에 출연 중인 송세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20일 송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애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세라는 분홍색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앙증맞은 고사리 손으로 수저를 쥐고 있다. 성형이 필요없는 어릴 때부터 완성된 미모에 감탄을 자아낸다.

송세라 인스타그램
송세라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본투비 연에인. 그래서 언제 데뷔한다고요?” “모태 예쁜이네요” “원판불변의 법칙”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송세라의 미모를 찬양하고 있다.

올해 나이 27세인 송세라는 현재 은행원으로 근무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송세라 인스타그램
송세라 인스타그램

지난 12일 방송된 Mnet ‘러브캐처2’에서 송세라는 박정진에게 호감을 보인 바 있다. 이후 지난 19일 방송분에서 호감을 보인 박정진과 이미 커플인 듯 자연스럽게 요리하는 모습으로 ‘공식 커플’ 별명을 얻는 등 케미를 보였다.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캐처들의 거듭되는 반전과 은밀한 로맨스를 담은 프로그램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