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연돈) 근황…22일 이후 대기실 폐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엄청난 인기를 끌어낸 포방터 돈가스집(돈까스집) 연돈이 대기실을 폐쇄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지난 19일 수제 돈가스집 연돈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대기실을 마련 하였으나 2019년 9월 22일부터 대기실 사용을 중지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이어 “대기실 운영으로 발생되는 부득이한 상황을 주민 여러분들께 설명 드리고 양해를 구하였으나 여러차례 계속되는 민원 접수로 인해 부득이하게 대기실을 폐쇄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고객과 주민에게 사과 뜻을 전했다.

수제 돈가스 연돈 안내문
수제 돈가스 연돈 안내문
연돈 인스타그램
연돈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외진 곳에서 직원 교육시켜서 크게 장사해도 잘 될 듯 합니다” “빨리 이사해야할 듯” “인터넷 예약은 안 받나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재료 손질부터 튀김까지 전문적인 손질로 백종원의 찬사를 받은 포방터 돈가스집 연돈. 방송 이후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새벽부터 줄서서 찾는 맛집으로 떠올랐다.

그러나 이후 작은 가게 규모에 대해 많은 대기 손님과, 크고 작은 소음에 주민 민원이 발생하며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다. 현재 두 사장 부부는 ‘골목식당’ 여름특집에 재출연해, 이같은 문제로 포방터를 떠나 이사를 고려 중이라 밝힌 바 있다.

한편 현재 운영중인 대기실 폐쇄 이후 대기 방법 변경 안내문은 추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