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고수의 부엌’ 시흥시 만두전골+청주 조개갈비찜,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0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 902회차 맛집으로는 고수의 부엌(만두전골, 조개갈비찜), 초저가의 비밀 (7,000원 돈가스+치킨가스+생선가스 무제한/3,000원 고등어 추어탕)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만두전골 맛집과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조개갈비찜 맛집을 찾아갔다. 먼저 소개된 시흥시 만두전골 맛집은 물왕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이미 몇 차례 방송에도 소개됐을만큼 손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맛집이다. 메뉴로는 얼큰 만두전골 9,000원, 야채육수 만두전골 9,000원, 고기찐만두 6,000원, 김치찐만두 6,000원, 만두닭강정 10,000원 등이 있다. 셀프바에서는 김치, 깍두기, 추가육수 등을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10시~8시반까지다. 공휴일은 10시부터 8시까지다. 

이어 찾아간 청주시 조개갈비찜 맛집은 싱싱한 해산물 특히 싱싱한 조개류와 국내산 생돼지갈비의 특별하고도 신선한 콜라보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이곳의 갈비찜은 특히 부드럽고 깊은 양념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었다. 대표메뉴인 조갈찜은 남녀노소 누구나 식사와 술안주로 손색없이 즐길수 있다. 또 눈으로 보는 비주얼도 훌륭하고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하다고 한다.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다음과 같다.

# 본가 만두XX전문점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 위X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98번길)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