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쌍삼국지, iOS 13 접속오류 공지 “업데이트 자제 부탁드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요카게임즈 롤플레잉게임 쌍삼국지가 iOS 13 접속오류를 공지했다.

19일 오후 쌍삼국지 네이버 공식 카페에는 “iOS 13 버전 배포에 대한 안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쌍삼국지 측은 “9월 20일 iOS 13 버전 정식 배포가 예정되어 있으나 배포 예정인 iOS 13 버전 테스트 시 접속불가 현상 또는 끊김 현상의 문제가 확인되고 있다”며 “앱스토어 측에 iOS 13버전에 발생되는 문제점이 있는지 문의하였으며 내부적으로도 iOS 13버전과의 발생되는 충돌이 있는지 확인 중에 있다”고 알렸다.

쌍삼국지 네이버 공식 카페
쌍삼국지 네이버 공식 카페

이어 “아이폰을 이용하고 계신 영웅님들께서는 9월 20일 iOS 13버전으로의 업데이트를 자제 부탁 드리며, 아이폰 OS 버전은 낮은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으니 iOS 13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발생되는 불편함이 없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iOS 버전 배포가 진행되는 9월 20일 추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 공지로 재차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애플 iOS 13은 다크 모드, 인물 사진 조명 제어, 하이키 모노(흑백), 사진 탭 업데이트, 사진 편집, 동영상 편집, 간편 로그인, HomeKit 보안 비디오, 3D 360도 지도, 경로 안내, Siri 단축어, 에어팟 페어링, 미모티콘, 미리 알림, 빠른 도구 막대, 스마트 목록, 캘린더, 음악 등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