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김가빈, 인스타 속 청순한 미모...'한 편의 화보처럼'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20 14: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러브캐처2' 김가빈이 청초한 미모를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김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굿"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시해 화재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미를 한껏 발산하는 김가빈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눈길을 끌었다. 흰티와 목걸이의 수수한 차림임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그의 청초한 아름다움이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김가빈 인스타그램
김가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김가빈 너무 예쁘다!", "누나 사랑해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3세의 김가빈은 대학생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2일 첫 방송된 '러브캐처2'에서 빼어난 비주얼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김가빈은 첫 방송의 첫 인상 투표에서 두 번째로 많은 2표를 획득해 관심을 모았다. 그의 청순한 미모와 매력 넘치는 언행이 '러브캐처2'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가빈은 방송에서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로 남자의 집착을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상금을 받으면 차를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

지난 12일 방송에서 김가빈은 장연우과 커플을 이뤄 '여친 메이크업'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동갑 케미스트리로 지켜보는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정찬우와 김인욱은 장연우를 향해 강한 질투의 시선을 보내 화제를 모았다. 두 남자 출연자는 '러브캐처2' 방송 내내 김가빈을 향한 강한 호감을 표현해온 바 있다.

지난해 '러브캐처 시즌1'에서는 이채임과 한초운이 최종커플로 맺어져 화제를 모았다. 과연 이번 시즌에서도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가빈을 비롯해 김민석-김소영-김인욱-김채랑-박정진-송세라-이영서-장연우-정찬우 등이 출연하는 Mnet '러브캐처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