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 인스타 속 수수한 모습…논란의 ‘노출 퍼포먼스’와 대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20 12: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펜타곤 출신 이던과 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가 수수한 매력을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플라워 프린팅의 원피스를 입고 있다. 특별한 노출도 없고, 화장기도 거의 없어 현아의 수수한 매력이 돋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현아는 수줍은 미소를 보여주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과 팬들은 현아의 수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게재된 이후 해당 게시글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부분 "수수한 것도 잘 어울린다", "너무 귀엽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현아의 노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한국항공대학교 축제 무대에 오른 현아는 자신의 대표곡 중 하나인 '버블팝(Bubble Pop)' 무대를 선보이던 중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 치마를 올려 엉덩이를 흔들었고, 치마 안에 입은 검은색 속바지가 노출됐다.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 원년 멤버로 데뷔한 현아는 팀 탈퇴 이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현아는 포미닛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무대 구성이 돋보이는 트러블 메이커 유닛 활동을 통해 비스트 출신 장현승과 호흡을 맞췄다.

현아는 포미닛 해체 이후 본격적인 솔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트리플H(현아, 이던, 후이)라는 3인조 그룹을 결성하기도 했다. 트리플H로 함께 활동한 이던과 연인 사이로 발전하며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다.

현아와 이던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커플 근황을 전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이후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으로 둥지를 옮겨 한솥밥을 먹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