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송승헌, 노정의와 케미 넘치는 브이…나이는 숫자일 뿐 (ft. 몇 부작)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20 11: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위대한 쇼’에 출연 중인 송승헌-노정의의 케미 넘치는 투샷이 눈길을 끈다. 

최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대한+한다정 #위대한쇼 #tvn #노정의 #송승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위대한 쇼’ 촬영장에서 노정의와 벤치에 앉아 귀엽게 웃음짓고 있다. 드라마 속 부녀로 출연 중인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감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케미 진심 짱”, “위대한 쇼 잘 보고 있어요~ 재방송도 챙겨 볼 예정입니다”,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과 노정의는 최근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고있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로 감동과 코믹 포텐을 제대로 터트릴 것으로 예상되는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총 16부작이다. 송승헌-이선빈을 비롯해 임주환, 노정의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극중 송승헌은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국민의 안구를 무상으로 정화시키는 수려한 외모, 청산유수 같은 언변, 빠른 두뇌 회전으로 ‘정의 사회 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다. 하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 인생에 적색 경보가 켜지고 자신을 딸이라고 주장하는 18살 소녀와 피 한방울 안 섞인 3남매가 찾아오면서 전 국민을 상대로 위대한 쇼를 펼치는 내용을 그려내고 있다. 

노정의는 송승헌과 계약적 부녀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19살 소녀 한다정으로 변신해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송승헌-노정의가 활약 중인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