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류수정, ‘식스센스’ 의상으로 뽐낸 완벽 몸매…“러블리너스가 좋았다면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20 11: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최근 ‘퀸덤’에서 활약 중인 러블리즈(Lovelyz) 류수정이 ‘식스센스’ 무대 후 소감을 전했다. 

19일 러블리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러블리너스가 좋았다면야”라는 글과 함께 류수정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류수정은 군복에 워커를 매치한 ‘식스센스’ 무대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소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비주얼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입꼬리 진심 사랑스러워. ㅜㅜ 무대도 완전 최고였어요”, “빨리 집 가서 봐야지. ㅜㅜ 안 봐도 벌써 최고다”, “하고 싶은 걸 하니까 120프로 발휘된 느낌이었어요. 진심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류수정이 속한 러블리즈는 최근 ‘퀸덤’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으로 러블리즈를 비롯해 박봄-오마이걸-에이오에이(AOA), 마마무, (여자)아이들이 출연 중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퀸덤’에서는 오마이걸, 러블리즈, (여자)아이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오마이걸은 러블리즈의 ‘데스티니(Destiny)’를 검정색 한복을 입고 자신만들만의 색깔로 표현했고, 러블리즈는 청초한 이미지를 탈피해 밀리터리 룩으로 브라운아이즈걸스의 ‘식스센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렇게 세 팀의 공연으로 출연진 6팀의 위아래 자체투표 결과가 공개됐고, 러블리즈와 (여자)아이들은 아래로 2표, 오마이걸은 위로 4표를 받았다. 스페셜평가단 투표를 포함한 1위 결과는 다음주에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막강한 화제성을 자랑하며 러블리즈(Lovelyz) 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