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바울, 간미연과 3년 동안 만날 수 있었던 이유…‘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황바울이 화제인 가운데 결혼소식을 알린 간미연까지 함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앞서 간미연 소속사 드림스톤 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간미연이 이번 11월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간미연과 황바울은 3년의 연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이다. 

소속사 측은 “간미연은 최근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영화 ‘요가학원’에 캐스팅 되어 영화배우로 첫발을 내딛고 있다”며 “오랜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기 위해 올리는 결혼식인 만큼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간미연-황바울 /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간미연-황바울 /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간미연은 지난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했다. ‘야야야’, ‘겟업’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솔로 활동을 하면서 ‘파파라치’ 등 히트곡을 냈다. 현재는 드라마 ‘무림학교’, ‘킬미힐미’, 연극 ‘킹 아더’, ‘택시 안에서’, 뮤지컬 ‘록키호려쇼’ 등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 활발하게 활약 중이다.

황바울은 2006년 어린이 프로그램 SBS ‘비바! 프리즈’의 진행자로 데뷔했다. 그룹 프리즈, 드림아이 등에서 활동했다. 데뷔 후 MBC ‘섹션TV 연예통신’ 등 프로그램에서 리포터로 활약하다가 2010년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다. 이후 주로 뮤지컬 및 연극에서 배우 활동에 전념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총각네 야채가게’, ‘달링’, ‘당신만이’, ‘사랑으느 비를 타고’, ‘그남자 그여자’, ‘쉬어매드니스’, ‘택시 안에서’ 등이 있다.

황바울은 그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했지만 결혼 소식과 함께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소식도 전해졌다. 황바울은 이상민, 신아영, 강남, 이지애 등이 소속된 디모스트 엔터에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

한편 간미연과 황바울은 3살 연상연하 커플로 2018년 뮤지컬 ‘하피첩의 귀향’과 연극 ‘택시 안에서’를 통해 만나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황바울의 결혼 소감 전문이다.

아직까지는 결혼에 대한 실감이 나지 않아 얼떨떨한 마음이 크다. 3년이란 긴 시간동안 만나오면서 나보다 더 생각도 깊고 마음도 따뜻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옆에서 함께하며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아무래도 결혼을 결정하기에 앞서 나보다는 여자친구인 간미연 씨가 고민과 생각이 많았을테지만, 의지하고 믿어주어서 든든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결혼한 후에도 서로의 곁에서 아낌없는 사랑과 용기를 보내줄 수 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겠다.

또한, 결혼소식과 함께 새 회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기사가 나가게 되었다. 함께할 또다른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영역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 축하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