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자물리학’ 박해수, 학창시절 6명에게나 선물 받아…분당 아이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돌아온 배우 박해수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서 ‘명품배우 선물세트’ 특집으로 박해수가 출연해 분당의 아이돌로 불린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해수는 아이돌 뺨치는 호리호리한 인상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여학우 6명으로부터 목도리를 선물받았다 고백했다.

KBS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KBS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박해수는 “생일이 겨울인데다가 겨울방학이 다가오니(선물을 주더라)”라며 “절 좋아했는지 모르겠지만...”하고 말을 줄여 겸손하면서 쑥스러운 듯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는 “정말 감사했던 것은 학교 앞문에서 (선물을) 받아서 왔는데, 뒤에서(후문) 불러서 나가보니 또 선물을 받았다”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를 듣고 있던 조세호는 “저는 목덜미 선물은 커녕 목덜미를 잡혀본 적은 있어도...”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올해 나이 38세인 박해수는 6살 나이 차이의 일반인 아내와 올해 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편 박해수는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제혁 역으로 드라마 첫 주연에 나섰다. 그에 이어 이번엔 영화 ‘양자물리학’ 이찬우 역으로 배우 서예지, 김상호, 김은수, 변희봉 등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양자물리학’은 오는 25일 개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