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아침’ 신혼여행 어디로? 멕시코 칸쿤, 인도네시아 발리, 아프리카 모리셔스 “비♥김태희, 박명수♥한수민 허니문 장소!”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20 08: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신혼여행 추천 코스를 소개해 화제다.
 
20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세계물가’ 코너는 “신혼여행, 어디까지 가봤니?”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멕시코 칸쿤은 카리브해를 낀 멋진 휴양은 물론, 고래상어와 함께하는 스킨스쿠버, 숲속에서 놀이기구를 즐기는 스플로드 등 천연 생태계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는 곳이다.

인도네시아의 자바섬 동쪽에 위치한 발리 섬은 신혼부부들이 오래 전부터 많이 찾는 신혼여행지 중에 하나다. 특히 저렴한 물가로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고 음식 값도 저렴해 적은 가격에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비♥김태희, 박명수♥한수민 등 많은 셀럽의 허니문 장소이기도 하다.

특색 있는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아프리카의 모리셔스도 주목할 만 하다. 드넓은 자연에서 숨 쉬는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카젤라 파크와, 대자연 속을 달리는 쿼드 바이크 등 이국적 자연환경 속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큰 규모의 리조트들까지 마련돼 있어 휴양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